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임윤아×문세윤 '찰떡 캐미'…DB손보 새 광고 '온에어'


입력 2020.06.23 09:32 수정 2020.06.23 09:33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DB손해보험의 사이버마케팅 채널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새로운 자동차보험 광고를 공개했다.ⓒ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의 사이버마케팅 채널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새로운 자동차보험 광고를 공개했다.ⓒ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의 사이버마케팅 채널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새로운 자동차보험 광고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3년 간 DB손보와 인연을 맺은 가수 겸 배우 임윤아와 새로운 모델 개그맨 문세윤이 합을 맞춰 촬영이 진행됐다.


DB손보 다이렉트는 지난해 보험 업계 최초로 '다이렉트 톡'을 론칭했다. 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행되는 서비스로 카카오 톡 메신저를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 갱신, 긴급 출동 등이 가능한 플랫폼이다.


지난해 다이렉트 톡 론칭 광고에서는 DB손보가 국내 최초로 카카오 톡을 통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출시했다는 것을 강조했다면, 이번 광고는 단순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장점을 나열하는 것이 아닌 카카오 톡이라는 실질적 근거를 바탕으로 다른 다이렉트보다 더 쉽고 빠르게 접근이 가능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라는 사실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문세윤과 임윤아의 대화를 통해 DB손보는 빠르고 쉽다는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DB손보 관계자는 "건물 옥상 야외 주차장에서 이뤄진 촬영 특성상 돌발적인 바람이 많이 불어 촬영이 예정보다 미뤄지고 순서가 변경되는 등 많은 변수가 있었다"며 "하지만 두 사람 모두 프로답게 지친 기색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