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경륜경정총괄본부, 스피돔 고객안내센터 개소식


입력 2020.06.23 09:22 수정 2020.06.23 09:23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 국민체육진흥공단 ⓒ 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19일 광명 스피돔에서 경륜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도모와 종합 안내 등을 위해 마련된 ‘고객안내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이번에 개소한 고객안내센터는 그동안 출입구에서 떨어져 있어 고객들의 접근성과 활용도가 떨어진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주출입구인 A출입구 앞에 마련되었다. 앞으로 고객안내센터는 광명 스피돔을 찾는 고객의 다양한 문의에 대한 안내, 각종 편의 제공과 이용 불편사항 해결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는 한편 초보교실로 운영돼 처음 경륜을 접하는 고객에게 경륜을 알리는 홍보의 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개소식에서 정병찬 총괄본부장은 “오늘 개소하는 고객안내센터가 고객의 불편사항 해소와 현장 중심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한편 “경륜을 처음 접하는 고객이 건전하게 경주를 즐길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고객 문의와 불편사항을 접수하여 해결하기 위해 통합 콜센터(02-2067-5000)와 경륜·경정 홈페이지에 고객의 소리(VOC)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내용은 사안별로 총괄본부 내 각 해당부서에 전달하여 처리하고 있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