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솔루션스와 함께 방구석 춤을…신곡 ‘댄스 위드 미’ 댄스 챌린지 오픈


입력 2020.06.05 10:01 수정 2020.06.05 10:01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해피로봇레코드 ⓒ해피로봇레코드

밴드 솔루션스가 신곡 ‘댄스 위드 미’(Dance With Me)로 색다른 이벤트를 열었다.


지난 3일 새 EP ‘로드’(LOAD)를 발매한 솔루션스가 신곡 ‘댄스 위드 미’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발매 후 솔루션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컬 박솔이 직접 신곡의 안무를 소화하는 영상이 게재됨과 함께 “다들 어제 잘 배우셨죠? ‘로드’ 타이틀곡 ‘댄스 위드 미’ 댄스 챌린지 시작합니다”라고 말하면서 댄스 챌린지의 시작을 알렸다.


안무는 솔루션스 멤버들이 직접 구상한 것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쉽게 구성되어 있다. 후렴구에 나오는 기타 연주 퍼포먼스는 솔루션스의 밴드라는 특성을 뚜렷하게 드러내고 있다. 또 ‘Why don't you, why don't you’라는 가사에 맞춰 고민을 하는 듯한 포인트 안무와 박수치는 안무 등 심플하게 이루어져 있다.


앞서 솔루션스는 지난 4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와 노련한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컴백 무대를 마친 바 있다.


한편 솔루션스의 신보 ‘로드’는 ‘시그니쳐’(SIGNATURE)를 시작으로 한 4부작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다. 솔루션스 특유의 청량하고 에너지 넘치는 트랙으로 가득 채워졌다는 평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