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시식 체험단’ 모집


입력 2020.05.22 10:16 수정 2020.05.22 10:17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23일 부터 24일 까지 도미노피자 공식 SNS채널 통해 신제품 시식 체험단 모집

도미노 안전 안심 캠페인의 일환으로 ‘도미노 30초 비누’ 함께 제공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제품 시식 체험단’을 23일 부터 24일 까지 이틀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시식 체험단’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도미노피자가 진행하고 있는 활동이다.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맛보고 싶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도미노피자 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의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고객 중 300명을 선정해 공식 출시 전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피자를 무료로 맛보고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번 행사는 도미노 안전 안심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식체험단의 위생 안전을 위해 ‘도미노 30초 비누’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코로나19 확산 속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안심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배달 주문 시 '비대면 안전 배달'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서비스 선택 시 고객의 문 앞에 피자를 배달한 후 안내 연락을 하여 고객에게 피자 도착 상황을 알려준다.


더불어, 도미노피자는 피자 박스와 치킨 사이드박스에 ‘안심 배달 스티커’를 부착해 주문한 제품이 고객에게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 안전 안심 캠페인 일환으로 준비한 30초 비누와 함께 신제품 시식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