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모차르트!' 박강현·김소현, KBS '열린음악회' 출격


입력 2020.05.22 09:48 수정 2020.05.22 09:48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KBS1 '열린음악회'에 출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배우 박강현(왼쪽부터), 이시목, 해나, 김소현. ⓒ EMK뮤지컬컴퍼니 KBS1 '열린음악회'에 출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배우 박강현(왼쪽부터), 이시목, 해나, 김소현. ⓒ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모차르트!' 주연배우 박강현, 김소현, 해나, 이시목이 오는 24일 KBS 1TV '열린음악회'에 출연한다.


공연 제작사 측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으로 진행된 녹화에도 불구하고 '모차르트!'의 배우들은 빈 객석을 완벽한 가창력과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 메웠다"고 전했다.


박강현은 극 중 자유분방한 영혼을 소유한 천재 음악가 볼프강 모차르트로 완벽히 분해 '나는 나는음악'을 열창한다. 모차르트를 상징하는 붉은색 의상을 갖춘 박강현은 호소력 깊은 가창력과 우수에 찬 눈빛,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실제 뮤지컬 장면을 방불케 하는 무대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아마데 모차르트 역을 맡은 이시목과 함께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해나가 '난 예술가의 아내라'를 선보이며, 마지막으로 김소현이 뮤지컬 '모차르트!'의 킬링 넘버 '황금별'을 노래한다.


황금별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뮤지컬 넘버로 모차르트가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곡이다. 익숙한 멜로디에 이어지는 김소현의 아름다운 음색과 소름 돋는 가창력은 많은 이들의 가슴을 뛰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강현, 해나, 김소현, 이시목이 출연하는 KBS1 '열린음악회'는 오는 24일 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6월 11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막을 올린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