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뚜레쥬르, ‘구운 치즈케이크 빵’출시


입력 2020.05.07 09:12 수정 2020.05.07 09:13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메가 히트 제품 ‘치즈방앗간’ 후속 ‘구운 치즈케이크 빵’

BBQ 스테이크 피자 등 기운 북돋을 든든한 간식빵도 선봬

뚜레쥬르, 구운 치즈 케이크 빵 출시 ⓒCJ푸드빌 뚜레쥬르, 구운 치즈 케이크 빵 출시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올해 최고 히트작 ‘치즈방앗간’의 인기를 이어갈 ‘구운 치즈케이크 빵’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구운 치즈케이크 빵’은 폭신한 빵에 진한 크림치즈를 넣어 노릇하게 구운 제품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치즈 케이크를 부담 없이 빵으로 즐길 수 있다. 1월 출시 이후 100만 개 이상 판매 돌파하며 업계 반향을 일으킨 ‘치즈방앗간’의 후속 제품이다.


지친 몸과 마음에 기운을 북돋아 줄 든든한 간식빵도 출시해 눈길을 끈다. ‘BBQ 스테이크 피자’는 감자를 넣은 폭신한 포카치아 빵에 큼직하게 썬 포크 스테이크, 아삭한 양파와 달콤한 BBQ 소스를 곁들였다.


‘매콤 달콤 소시지’는 육즙 가득 탱글탱글 소시지를 감싼 빵에 허니 머스터드와 할라피뇨 등 알찬 재료로 맛을 냈다. ‘담백한 부추 계란빵’은 폭신한 빵 속에 향긋한 부추와 계란을 듬뿍 넣은 영양 빵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겉꿀속치’라는 별명을 얻으며 유명 유튜버들 사이에 먹방을 유행시킨 치즈방앗간의 인기에 힘입어 후속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구운 치즈케이크 빵으로 치즈케이크를 색다르게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