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제주도 '허니문 인 캠퍼트리' 패키지 론칭


입력 2020.04.21 14:16 수정 2020.04.21 14:16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신혼부부 위한 프라이빗 제주여행 기획

눈길을 사로잡는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의 봄시즌 유채꽃밭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눈길을 사로잡는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의 봄시즌 유채꽃밭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돼 있던 제주의 관광업계들이 다시 활기를 불어넣으며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분주하다. 제주도에서 머무는 것만으로도 제주의 자연을 경험하고, 프라이빗하게 힐링할 수 있는 최적의 숙소인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도 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약 13만2000㎡의 넓은 부지에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모두 단독빌라형으로 지어졌다. 남쪽으로 한라산이 솟아있고 북쪽으로 알작지와 이호테우 해변풍경이 파노라마뷰로 펼쳐지며 제주 최고의 노을과 야경을 볼 수 있다. 시즌마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꽃을 심은 넓은 꽃밭이 방문객 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며 해외여행지처럼 오직 둘만 프라이빗하게 머물 수 있는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인 캠퍼트리’ 패키지를 론칭한다.


이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단독빌라형 패밀리 스위트 2박(조식포함) ▲제주 자연으로부터 얻은 청정원료로 만든 릴랙스인제주 트레블 키트 ▲로맨틱한 밤을 위한 웰컴와인& 치즈 플레이트와 미니바 서비스 ▲제주도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레스토랑 이용권 ▲렌터카 중형차 48시간(호텔내인수, 고급자차포함) 제공으로 구성된다.


또한 활기찬 봄을 맞아 캠퍼트리 레스토랑 ‘더 뷰’에서는 모든고객에서 런치, 디너 메뉴 30% 할인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고사리로 만든 소스의 캠퍼트리 햄버거 스테이크와 상콤 한 한라봉 닭가슴살 샐러드, 그리고 제주도의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캠퍼트리 시그니처 신메뉴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에 곧 다가올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5일 양일간 레스토랑 런치, 디너 메뉴 50% 할인 혜택과 어린이날 선물로 제주도에 살고있는 멸종위기종 5마리 새 캐릭터 버디프렌즈의 알록달록 캐릭터 굿즈 선물세트 판매한다.


이밖에 5월 5일 부모님과 함께하는 보물찾기 등 어린이날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