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동서발전, 사회적가치 퀴즈 맞추면 '펭수' 머그컵 쏜다


입력 2020.04.16 16:55 수정 2020.04.16 16:57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EBS 연습생 '펭수'가 새겨진 머그컵ⓒ한국동서발전 EBS 연습생 '펭수'가 새겨진 머그컵ⓒ한국동서발전

한국동서발전은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5월까지 '펭수 머그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매주 1회씩, 총 6회에 걸쳐 동서발전의 사회적가치 성과, 코로나19 대응 등을 주제로 한 퀴즈 풀이로 진행된다.


SNS 채널을 팔로우하고 퀴즈 이벤트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한 참여자 중 회차별로 5명씩, 총 30명을 추첨해 EBS 연습생 '펭수'가 새겨진 머그컵을 제공한다.


동서발전은 그간의 사회적가치 창출 성과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한 총 4편의 사회적가치 보고서를 SNS에 게재했다.


▲ 사회적가치 ‘같이 가치를 더하다’ ▲ 공공기관 1위·2019년도 발주공사 재해율 최저 ▲ '채용 희망의 사다리’ 제공 ▲ 공공기관 최초 중소기업 환경관리 멘토십 사업 시행 등의 소식을 게재했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회적가치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이해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박유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