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케이뱅크, 현대자동차 구매 시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0.04.01 09:18 수정 2020.04.01 09:18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케이뱅크 모델들이 현대자동차에 대한 캐시백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케이뱅크 케이뱅크 모델들이 현대자동차에 대한 캐시백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케이뱅크

케이뱅크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케이뱅크 페이(이하 케뱅페이)는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현대차 구매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캐시백 프로모션은 전국 현대자동차 전시장에서 1억원 이하 전 차종에 대해 계약금을 포함한 차량 구매대금 전액을 케뱅페이로 결제하면 조건 없이 1.5%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가격이 4000만원인 차량을 케뱅페이로 구매하면 차량 구입대금의 1.5%인 60만원을 전액 현금으로 돌려받는다.


계약금과 잔금은 고객에게 안내되는 문자 또는 케이뱅크 앱 푸시 안내에 따라 결제하면 된다. 기존 케이뱅크 고객은 물론,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 도 계약 시 신규 계좌 개설 후 케뱅페이로 결제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차량 대금 결제 후 5영업일 이내 케뱅페이에 연결된 케이뱅크 계좌로 지급된다. 부대비용인 차량등록대행, 취득세 및 기타 세금 등의 항목은 캐시백 대상 금액에 포함되지 않는다.


차량 구매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직관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결제 진행 상황은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는 자동차 모형 픽토그램을 사용했다. 계약금과 잔금, 캐시백 3단계로 구성돼 택배 배송 조회하듯 결제 진행 상황을 한 눈에 알 수 있게 했다.


안효조 케이뱅크 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현대자동차와의 협력을 통해 케뱅페이는 간편결제 최초로 차량 구매까지도 저렴하게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케이뱅크는 단순 결제를 넘어 금융 전반에 있어 사용자 경험을 넓히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