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로나19] SR, 대구경북 의료 인력에 물품 지원


입력 2020.03.16 17:21 수정 2020.03.16 17:22        이정윤 기자 (think_uni@dailian.co.kr)

노·사 공동 코로나19 피해지원 성금 모금 행사도 진행

SR이 지난 12일 대구경북 의료인력에 방호복, 고글, 라텍스 장갑, 손세정제 등 의료물품을 긴급지원했다. ⓒSR SR이 지난 12일 대구경북 의료인력에 방호복, 고글, 라텍스 장갑, 손세정제 등 의료물품을 긴급지원했다. ⓒSR

SR은 지난 12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구경북 의료 인력에 관련 물품을 지원했다고 16일 밝혔다.


SR은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대구경북지역의 의료인들이 환자 진료 시에 사용하는 물품이 부족하다는 소식을 접하고, 방호복, 고글, 라텍스 장갑, 손세정제 등 총 4종의 의료물품을 긴급지원 했다.


또한 지난 11일부터는 노사 공동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피해지원 성금 모금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모금된 성금은 대구시 등 관계기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SR은 전 역사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여 출입자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한편, 에스컬레이터 핸드레일 자동 소독기를 설치하여 자칫 놓칠 수 있는 부분에 대한 방역도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 자동 손소독기, 손세정제, 마스크, 체온계 등을 비치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총력을 다 하는 중이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고 계시는 모든 의료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지원이 국가적인 위기 상황을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윤 기자 (think_u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정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