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스터트롯’을 음원으로…임영웅 ‘보라빛 엽서’ 등 레전드 미션 경연곡 담겨


입력 2020.03.06 09:32 수정 2020.03.06 09:32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주)쇼플레이 ⓒ(주)쇼플레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이 발매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6일 정오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이 내놓는다. 음원에는 지난달 20일과 27일, 3월 5일에 방송된 준결승전에 진출한 14명의 참가자들이 레전드 미션에서 부른 경연곡들이 담긴다.


이번 발매되는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에는 진으로 등극한 임영웅의 ‘보라빛 엽서’, 영탁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 장민호의 ‘상사화’, 정동원의 ‘우수’, 이찬원의 ‘잃어버린 30년’, 김호중의 ‘짝사랑’, 김수찬의 ‘첫정’, 김희재의 ‘사랑은 어디에’, 김경민의 ‘춘자야’, 나태주의 ‘신사동 그사람’이 포함된다.


또 레전드 미션 2라운드인 1:1 듀엣 미션에서 선보인 이찬원·나태주의 ‘남자다잉’, 정동원·장민호의 ‘파트너’, 영탁·신인선의 ‘또 만났네요’, 임영웅·김수찬의 ‘울면서 후회하네’, 강태관·김희재의 ‘나만의 여인’, 김호중·류지광의 ‘다시 한번만’, 김경민·황윤성의 ‘누이’까지 총 17곡이 수록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앞서 발매한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바램’ ‘일편단심 민들레야’, 영탁의 ‘막걸리 한잔’, 이찬원의 ‘진또배기’, 정동원의 ‘보릿고개’ 등으로 꾸준히 음원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이 가운데 이번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도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할 수 있을지 관심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