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만랩커피 ‘성수점’ 2020년 상반기 우수가맹점 선정


입력 2020.02.17 16:35 수정 2020.02.17 16:36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 제공 : 만랩커피 ⓒ사진 제공 : 만랩커피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만랩커피가 ‘성수점’을 2020년 상반기 우수가맹점으로 선정했다.


만랩커피 우수가맹점 제도는 지난 2017년 하반기부터 도입되어 실시되고 있으며, 매년 2회 상/하반기 최우수 매장을 선정하고 있다. 이는 가맹점들의 주도적이고 엄격한 매장 관리와 위생 및 품질 관리를 장려하기 위해 도입됐으며, 자체적으로 만든 8가지 항목의 엄격한 체크 리스트를 바탕으로 3단계에 걸친 평가를 통해 최상위 점수를 기록한 매장을 ‘우수가맹점’으로 선발한다.


이번 2020년 상반기에는 최상위 점수를 기록한 ‘만랩커피 성수점’이 2020 상반기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되었다. 해당 매장은 매출신장률, 본사 파트너쉽, QSC 체크리스트(매장 서비스, 청결도, 기기관리 등의 지표)를 바탕으로 2020 상반기 체크 리스트 최상위 점수를 기록했다.


2020 상반기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만랩커피 성수점’ 점주는 처음 커피전문점 창업 고민했을 때 여러 카페 브랜드를 알아봤지만 차별점을 찾지 못해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최근 커피의 맛과 가격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어 있다고 하여 합리적인 가격의 스페셜티 커피를 주력으로 내세운 ‘만랩커피’가 눈에 들어왔다. 또, 인테리어나 생각해왔던 카페의 이미지가 딱 맞아 떨어졌다”며 만랩커피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말했다.


이와 더불어 만랩커피 성수점 점주는 만랩커피만의 차별점으로 네 가지 원두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과 월등한 품질의 스페셜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아울러 만랩커피 성수점은 항상 음료의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기기 청소, 원두 관리, 레시피 준수 등을 꼼꼼하게 관리하는 것은 물론, 모든 고객이 내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더욱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2020 상반기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되었다.


만랩커피 성수점 점주는 “매달 슈퍼바이저님이 매장을 방문해 모든 부분을 점검해주고 프로모션 진행 등을 본인 매장처럼 관리를 해줬기에 매장 운영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 입지선정부터 오픈까지 만랩커피를 창업하면서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본사의 많은 도움과 관심으로 지금까지 잘 운영할 수 있었고, 이번 2020 상반기 우수가맹점으로도 선정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성수점 매장이 지금처럼 꾸준히 사랑받는 것이 목표이며, 기회가 된다면 성수 2호점을 차리고 싶다”라며 “우수가맹점이라는 타이틀과 만랩커피라는 우리 브랜드에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 열심히 매장을 운영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20 상반기 우수가맹점에 선정된 ‘만랩커피 성수점’은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5길 오피스상권에 위치해 있으며, 직장인과 인근 주민이 많이 찾고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