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하늬 사과, 봉준호 '기생충' 축하 인증샷 삭제…왜?


입력 2020.02.11 11:02 수정 2020.02.11 11:04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배우 이하늬가 영화 '기생충' 팀의 아카데미 수상 축하파티에 참석한 사진을 SNS 계정에 올렸다 삭제하고 사과했다. ⓒ데일리안 배우 이하늬가 영화 '기생충' 팀의 아카데미 수상 축하파티에 참석한 사진을 SNS 계정에 올렸다 삭제하고 사과했다. ⓒ데일리안

배우 이하늬가 영화 '기생충' 팀의 아카데미 수상 축하파티에 참석한 사진을 SNS 계정에 올렸다 삭제하고 사과했다.


이하늬는 1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배, 동료들을 축하해 주고 싶은 마음에 올린 피드에 마음 불편하시거나 언짢으신 분들이 계셨다면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의 감격을 고국에 있는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는 생각이 앞섰던 것 같다. 또 다른 한국 영화의 역사를 쓰신 분들에게 해함 없이 충분한 축하와 영광이 가기를 바라며 그 모든 수고에 고개 숙여 찬사를 보낸다"고 적었다.


이하늬가 사과문을 올린 이유는 '기생충' 아카데미 수상 축하 파티 인증사진 때문. 이하늬는 10일 '기생충'이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에 오른 것을 축하하며 '기생충' 팀과 함께한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누가 보면 내가 상 탄 줄. 그런데 정말 그만큼 기쁘다. 오늘 잠은 다 잤다!"라는 글과 함께 봉준호 감독 조여정, 이선균, 박소담, 박명훈 등과 함께 기뻐하는 모습을 올렸다. 이 중에는 '기생충' 오스카 트로피를 들고 찍은 사진도 있었다.


그러자 일부 누리꾼은 "왜 굳이 '기생충'의 파티에 찾아가서 오스카 트로피를 들고 인증하냐"고 비꼬았다.


하지만 이하늬가 사진을 삭제하고 사과하자 대다수 누리꾼들은 "이게 사과할 일이냐"는 반응을 보였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