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한금융투자, '신한 NEO AI' 출시 기념 이벤트


입력 2020.02.10 16:05 수정 2020.02.10 16:06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신한 NEO AI 펀드랩·펀드·연금’ 출시를 기념해 AI기반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각종 상품과 지점을 통해 가입 시 특판RP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에서 판매하는 AI기반의 랩, 펀드, 연금 이벤트 대상상품에 가입하면 가입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신한 NEO AI 펀드랩’ 상품에 3000만원 이상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최신형 노트북 및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국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에서 ‘신한 NEO AI 펀드랩 또는 펀드’ 임의·거치식으로 500만원 이상 가입 시 특판RP 2.8%(연,세전,28일물)을 제공하는 지점 전용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신한금융투자는 지난달 28일 ‘신한 NEO AI 펀드랩’과 ‘신한BNPPSHAI NEO 펀드’를 출시했다. ‘신한 NEO AI 펀드랩’은 ‘NEO’의 글로벌 펀드 평가 모델과 강화학습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펀드 포트폴리오에 투자해 리스크를 반영한 최적의 수익률을 추구하는 자문형 일임 운용 서비스다. 또한 ‘신한BNPPSHAI NEO 펀드’는 ‘NEO’의 자문을 통해 글로벌 4개국(미국·영국· 독일·일본)의 주식과 채권, 금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ETF에 투자하는 펀드다.


신한금융그룹 그룹사인 신한AI가 개발한 인공지능 투자자문 플랫폼인 'NEO'는 과거 30년 이상의 빅데이터를 빠르게 분석해 금융시장을 예측하고 최적의 포트폴리오와 상품을 추천하는 인공지능 솔루션이다. 글로벌 수준의 경쟁력을 갖춘 인공지능 투자자문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전략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가장 진화한 인공지능 기술이라고 평가 받는 딥러닝(Deep Learning)과 강화학습(Reinforcement)기반의 금융상품을 소개하고 있다”며 “변동성 높은 장에서 새로운 투자처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공지능 상품이 가진 경쟁력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영업점 또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앱 ‘알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