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파리바게뜨, 2020년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50여종 출시


입력 2020.02.05 10:00 수정 2020.02.05 10:01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2020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파스텔톤 패키지에 케이크, 초콜릿 등을 담은 시즌 한정 제품 50여 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집단인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와 협업을 통해 ‘해피 밸런타인데이’를 주제로 화사한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포장의 알파벳에는 꽃, 새, 나비 등 파리의 정원을 상징하는 아트워크를 입혀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러브(LOVE)’, ‘모어(MORE)’ 등 밸런타인데이의 의미를 담은 감성적인 어휘도 디자인에 녹였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프리미엄 벨기에산 초콜릿 원료를 활용해 부드럽고 풍미가 깊은 것이 눈에 띈다.


또한 ‘로맨틱 기프트’ 등의 제품에는 하우스오브콜렉션스의 레터 스티커가 들어있어, 알파벳을 조합해 '나만의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마카롱 제품도 내놓았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돋보이는 케이크 제품도 선보인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앱과 해피포인트앱을 통해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0% 혜택과 더불어 해피포인트 5%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 시 마카롱 해피콘도 증정한다. 제품 수령은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배달 및 매장 방문 픽업 중 원하는 방법으로 선택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마치 손편지를 보내는 것처럼 감각적인 타이포 디자인을 입힌 시즌 한정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협업과 시도를 통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파리바게뜨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