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웨이,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카트리지’ 출시…25만9000원


입력 2020.01.22 17:25 수정 2020.01.22 17:25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필터 세척·교체 시점 맞춰 알림…실내 공기질 4단계 색상 표시

코웨이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카트리지’ 제품 이미지.ⓒ코웨이 코웨이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카트리지’ 제품 이미지.ⓒ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22일 필터 관리 시점을 자동으로 알려주고 간편하게 필터 세척·교체가 가능한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카트리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는 사용자 스스로가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필터 세척·교체 시점을 놓치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 프리필터의 세척과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의 교체가 필요한 시점에 맞춰 알림을 준다.


또 2~4주마다 세척이 필요한 프리필터 특성에 맞게 제품을 오픈 하지 않고 필터를 위로 뽑아 꺼낼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3단계 필터가 한 번에 분리되도록 카트리지 형식으로 필터를 탑재했다.


제품은 자사 제품 대비 약 40% 사이즈를 축소해 공간 차지를 최소화했다. 색상은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고려한 화이트로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는 실내 미세먼지 오염도를 4단계 색상(좋음·보통·나쁨·매우 나쁨)으로 보여준다. 자동 모드로 오염 농도가 높을 때 풍량을 알아서 조절한다. 청정 시에는 정음 모드로 자동 변경돼 체계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제품은 하이마트·이마트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일시불 가격은 25만9000원이다. 필터는 코웨이 필터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승복 코웨이 공기청정기 상품기획담당자는 “사용자가 공기청정기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과 디자인 측면에서 모두 특화된 제품"이라며 “신규 공기청정기 시장을 형성해 국내외 고객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