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부산은행, 설날 맞이 대고객 서비스 실시


입력 2020.01.20 09:59 수정 2020.01.20 09:59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BNK부산은행모델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의 편의를 위해 실시되는 금융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모델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의 편의를 위해 실시되는 금융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24일 부산은행 이동점포는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 편의를 위해 진영휴게소(순천 방향)와 부산역 광장에서 설날 맞이 신권교환서비스를 실시 할 예정이다. 부산은행은 이동점포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신권교환 및 설날봉투, 다과 등을 제공한다.


또 이번 달 20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휴일 제외)는 본점 영업부를 포함해 총 41개 영업점에서 대여금고 무료이용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금 및 유가증권, 귀금속 등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해 주는 대여금고는 부산은행 고객은 물론 지역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신분증을 지참해 대여금고 보유 영업점을 방문하면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부산은행은 설 연휴기간에도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셀프브랜치 대연혁신점을 포함한 10개점에서 STM을 운영한다. STM을 이용해 통장개설, 체크카드 발급,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뱅킹 신청, 보안카드 발급, 카드 분실신고 등의 업무를 볼 수 있다. STM은 생체(지정맥)인증 및 직원과의 영상통화를 통해 은행업무를 처리 할 수 있는 무인 셀프창구로 100여가지 은행업무를 직접 처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