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올리브영, 17일부터 설 선물 기획전 실시… “즉시 배송도 OK“


입력 2020.01.17 10:17 수정 2020.01.17 10:17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7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설 선물 아이템 100여 종을 제안하는 ‘설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유산균, 멀티비타민 등 대표 명절 선물인 건강기능식품부터 부모님을 위한 기초 화장품,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바디용품 및 헤어용품 등 실용적인 기획 세트로 구성했다. 기분 전환을 돕는 홈 프래그런스와 마사지 용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경자년(庚子年)을 맞아 쥐를 콘셉트로 한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먼저 17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쥐 캐릭터 파우치와 대표 인기 상품 체험본 3~5종으로 구성된 ‘새해 복 많이 받쥐’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매장에서는 풍성한 설을 기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용돈 봉투’ 제공 이벤트도 실시한다. 구매 단계에서 매장 직원에게 새해 인사를 하는 고객에게 쥐 캐릭터가 그려진 용돈 봉투 3매를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설을 앞두고 급히 선물을 준비해야 하거나,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연휴 전날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23일 오후 8시 이전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늘드림 주문 가능 상품을 구매하면 서비스 지역에 한해 3시간 내 배송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설에는 큐레이션 역량을 집약한 가성비 좋은 선물뿐 아니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가심비’까지 공략하고자 한다“ 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타깃과 시즌에 맞춘 선물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주요 선물 구매 채널로 자리매김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