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현무 연인' 이혜성 속마음 "유난 떠는 것처럼 보일까봐"


입력 2020.01.11 09:31 수정 2020.01.11 09:34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편스토랑'에 출연한 이혜성이 전현무와의 열애 공개 후 속마음을 고백했다. KBS 방송 캡처. '편스토랑'에 출연한 이혜성이 전현무와의 열애 공개 후 속마음을 고백했다. KBS 방송 캡처.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 KBS 이혜성 아나운서가 전현무와의 열애 공개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혜성은 10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한식조리사 자격증 보유자다운 놀라운 요리실력은 물론 반전 가득한 일상을 최초 공개했다. 특히 전현무와의 열애 공개 후 어디에도 밝히지 않았던 속마음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4년차 KBS 아나운서인 이혜성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날 역시 '연예가중계' 촬영 직후 인터뷰 준비, 라디오 뉴스, 자정 라디오 등을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이혜성은 질문을 번역하는 등 수준급 영어 실력을 자랑하기도.


이혜성의 먹방요정 면모도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혜성은 업무 중간중간 책상 서랍에 미리 챙겨둔 간식들을 꺼내 먹거나, 새벽 2시가 넘어 하루 일과가 끝난 후에도 혼자 포장마차를 찾아 잔치국수 한 그릇 반과 매운 닭발 한 접시를 뚝딱 먹었다.


평소 삼겹살을 5~6인분까지 먹는다는 이혜성은 다음 날 이른 아침부터 헬스장을 찾아 운동을 했다. 먹는 것을 좋아하는 만큼 열심히 운동한다고.


그렇게 일도 운동도 먹방도 열심히 한 이혜성은 친구의 집을 찾아가 궁중밥상을 차렸다. 홍합초, 더덕구이, 매생이 달걀말이, LA갈비, 묵은지 비지찌개 등. 쉽지 않은 레시피의 요리들임에도 불구, 이혜성은 거침없이 만들었다.


이를 본 편셰프들은 "요리도 공부하는 것처럼 한다"며 혀를 내둘렀다. 실제로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인 이혜성은 대학시절 식품에 관심이 많아 식품영양학을 부전공으로 공부했다고. 뿐만 아니라 인터넷강의로 한식조리사 자격증까지 취득한 실력자였다.


이혜성은 친구와 마주앉아 뚝딱 차려낸 음식들을 먹으며 여러 대화를 나눴다. 이 과정에서 "수능에서 3개 틀렸다", "사회에 나오면 다 똑같다. 사고도 많이 치고"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혜성은 전현무와의 열애 공개 후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날 이혜성이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정일우는 "'해피투게더4' 촬영장에서 만난 전현무가 '우리 그 친구 잘 부탁한다'고 했다"고 제보했다. 전현무가 연인 이혜성을 적극 응원하며 애정을 과시한 것. 이혜성이 진행하는 라디오를 비롯, 그녀가 만나는 많은 사람들이 열애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연애해서 좋겠다는 말에 이혜성은 "(열애 관련 이야기가 나오면)아직은 뻔뻔하게 못 받아치겠다. 유난 떠는 것처럼 보일까봐.."라고 덧붙였다. 전현무와의 열애 공개 후 속마음을 꺼내놨다.


일은 물론 요리도 운동도 먹방도 최선을 다해서 똑똑하게 해내는 이혜성의 일상은 놀라움 그 자체였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실제로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혜성'이 오르기도. 첫 등장부터 다양한 반전매력과 함께 화제성까지 제대로 터뜨린 이혜성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어떤 메뉴를 개발할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