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멜로·코믹·시크 다 되는 로코퀸


입력 2019.12.30 11:52 수정 2019.12.30 11:52        이한철 기자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이 로코퀸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tvN 방송 캡처.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이 로코퀸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tvN 방송 캡처.

배우 손예진이 싱크로율 멜로와 코믹을 오가는 로코퀸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하며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열풍을 이끌고 있다.

리정혁과의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과 함께 서단과 구승준이라는 라이벌의 등장으로 복잡한 사각관계가 펼쳐진 이번주 방송에서 손예진은 리정혁을 향한 마음이 깊어지는 가운데 진짜 약혼자인 서단의 등장에 알 수 없는 씁쓸함과 불안함으로 복잡해진 윤세리를 완벽하게 보여줬다.

풍부한 표정 연기는 물론 속사포처럼 쏟아내는 대사에도 미세한 감정의 변화를 담아내며 윤세리의 일거수 일투족에 몰입하게 만들고 있다. 귀여움 가득한 코믹연기와 애틋한 감성이 넘치는 멜로연기를 오가는 그녀의 연기는 안방을 들었다 놨다 하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여자가 있다는 리정혁의 폭탄 선언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애써 마음을 추스리며 리정혁을 화려한 말빨로 다그치는 모습은 사랑스러움과 코믹함을 더하며 현빈과의 티카티카 케미로 웃음을 자아내다가 곧바로 이어진 서단과의 삼자 대면 상황에선 '다시 볼 일 없소'라는 정혁의 설명에 서운한 감정이 스치듯 눈빛이 흔들리고 정혁을 보낸 뒤 대문에 기대 쓸쓸함과

애틋함으로 복잡해진 감정을 보이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기차를 타고 평양을 가던 길에 정전으로 기차에 내려 모닥불을 지피며 리정혁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처음 알게 된 그의 아픈 상처를 위로하며 따듯한 눈빛을 보내던 장면은 5회 최고 명장면으로 꼽히며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6회에선 술기운을 빌어 리정혁의 어깨에 기대며 점점 깊어져 가는 자신의 마음을 전하며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작별을 위한 소풍에서 뒤늦게 도착한 리정혁을 깊은 눈빛으로 하염없이 바라보며 노래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했다.

특히 공항으로 향하는 길에 조철강의 트럭 부대의 공격을 받는 상황에서 자신을 지키기 위해 리정혁이 북한군의 총에 맞아 쓰러지자 공포와 불안으로 울부짖는 엔딩 장면은 영화를 방불케 하는 강렬함으로 숨을 멎게 만들었다.

리정혁은 물론 표치수,김주먹 등 북한군 4인방, 사택마을 부인들까지 함께 하는 모든 이들과 각기 다른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손예진은 남한에서 인연을 맺은 구승준을 통해서는 리정혁의 질투를 불러 일으키는 긴장감 유발 케미로 극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처럼 손예진는 멜로와 코믹을 오가며 윤세리라는 인물을 완벽하게 소화, 로코퀸은 물론 케미퀸으로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며 안방을 '세리홀릭'에 빠뜨리고 있다.

한편 세리를 구하려다 총에 맞는 리정혁의 모습으로 충격적인 엔딩을 선사한 '사랑의 불시착'은 회를 거듭할수록 긴장감을 높이는 이야기와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전개와 다음회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