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라면세점, 스마트앱어워드 2019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입력 2019.12.13 09:25 수정 2019.12.13 09:28        김유연 기자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지난 12일 열린 '스마트앱어워드 2019'에서 가장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 콘텐츠로 인정받아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앱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리뉴얼된 모바일 앱 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사례들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이커머스 플랫폼이라는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해, 이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수상한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은 최신 트렌드에 맞춰 창의적이고 신선한 콘텐츠를 제작해 마케팅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주요 고객인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과 쇼핑 습관 등을 반영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통해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끌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는 ▲면세업계 최초의 크리에이터들의 라이브 방송 '신라TV', ▲스마트한 쇼핑을 위한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신라페이',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를 증정하는 ‘신라게임’, ▲공모전을 통해 탄생한 개성만점 17종 캐릭터 '신라프렌즈', ▲고객별 패턴과 특성을 데이터화하여 고객맞춤 상품을 제안하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 등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개념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 ‘신라팁핑’부터 ‘신라TV’, ‘신라페이’ 등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선보여온 새로운 서비스들이 밀레니얼 세대의 호평은 물론 국내외 유수의 시상식에서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