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임블리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 출시


입력 2019.11.28 17:57 수정 2019.11.28 17:58        이은정 기자

독일 더마테스트 완료, 국내 피부 자극테스트에서 저자극 입증

흡수력 뛰어나 사계절 사용 및 얼굴, 전신에도 사용 가능

ⓒ임블리 ⓒ임블리

임블리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가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은 매우 까다롭다고 알려진 독일 ‘더마테스트’ 완료 및 국내 KC피부임상연구센터 피부 자극테스트에서 저자극 입증을 받은 제품이다.

독일 더마테스트란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사에서 진행하는 인체적용시험 피부 자극 테스트로 까다로운 기준과 절차로 제품 등급을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마일드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흡수력이 뛰어나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 성분과 건조한 피부에 보습력을 주는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한다.

블리블리 관계자는 “이번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 제품은 넉넉한 용량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케어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며 “추운 겨울에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리블리는 이번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을 시작으로 더마굿 미스트, 더마굿 쿠션 등 더마굿 라인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