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임블리, 오프라인 행사 ‘블리마켓’ 부산서 개최


입력 2019.11.22 09:13 수정 2019.11.22 09:13        이은정 기자
ⓒ부건에프엔씨 ⓒ부건에프엔씨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부산에서 ‘블리마켓’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블리마켓은 임블리가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오프라인 행사다. 지난 10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처음 진행된 블리마켓은 많은 방문객들이 몰리며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카페 크로체에서 진행되며, 임블리 및 임블리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의 신상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우선 매일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총 9만원 상당의 블리블리 기초케어 3종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종류와 수량 제한 없이 원하는 제품을 맘껏 담을 수 있는 ‘해피백 골라담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5만원, 10만원에 두 가지 종류로 제공되는 해피백에 10분 동안 갖고 싶은 블리블리 제품을 마음껏 골라 담으면 되며, 매일 3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이틀간 총 30명에게 임블리, 블리블리의 인기 제품을 증정하는 초대형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13만원 상당의 임블리, 블리블리 제품을 단돈 5만원에 매일 50개씩 한정 판매하는 ‘블리박스 한정 판매 이벤트’도 열린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부산에서도 블리마켓을 개최하게 됐다”며 “블리마켓에서 임블리 및 블리블리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