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섹션' 이정재-임세령 미국 포착…보석만 10억원?


입력 2019.11.07 16:19 수정 2019.11.07 16:20        부수정 기자
MBC '섹션TV 연예통신'이 최근 미국 LA 영화 행사에 동반 참석한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 커플을 다룬다.ⓒ연합뉴스 MBC '섹션TV 연예통신'이 최근 미국 LA 영화 행사에 동반 참석한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 커플을 다룬다.ⓒ연합뉴스

MBC '섹션TV 연예통신'이 최근 미국 LA 영화 행사에 동반 참석한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 커플을 다룬다.

7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최근 미국 LA 영화 행사에 동반 참석한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 커플에 대한 소식을 전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이 참석한 행사는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LA 카운티 미술관이 공동 주최한 영화 행사로, 이날은 배우 이병헌과 봉준호 감독도 참석했다.

이외에도 할리우드 배우 키아누 리브스, 브리 라슨,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 조지 루카스 감독 등 수많은 해외 셀럽들이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한편, 포착될 때마다 매번 럭셔리한 명품 코디로 '재계의 완판녀'라는 수식어를 거머쥔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의 패션은 이날도 화려했다.

그녀가 착용한 주얼리 세트가 무려 10억원을 호가하는 제품이라 알려지면서 럭셔리 룩의 끝판왕다운 면모를 보였다.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는 "(임세령은) 완판녀로도 불리지만 '한정판녀'로도 불린다.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보다는 양이 적은 '오더메이드'를 선호하시는 듯하다"고 전했다.

7일 오후 11시 5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