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이번에 기획한 ‘하나더데이’에 따뜻한 소비 문화의 정착과 확산을 위해 특별한 행사도 진행한다.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 굿네이버스가 진행하는 국내 여아 지원 사업 ‘소녀별’ 캠페인을 위해 GS25가 기부 행사를 기획한 것.
본 캠페인은 굿네이버스가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에게 생리대 지원과 더불어 경제적 후원, 심리치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기부를 위한 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GS25의 ‘하나더데이’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GS&POINT를 적립하면 나만의 냉장고 앱에 기부 스탬프가 생성되는데, 나만의냉장고 앱 가입 고객이 생성된 기부 스탬프를 누르면 1건당 1000원이 기부된다.
고객은 기부 스탬프를 누름으로써 간접적인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고, 기부 금액은 GS25가 모두 부담한다.
GS25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11월에 열리는 대규모 쇼핑 행사에 맞춰 GS25도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인 하나더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며 “그동안 대형 마트와 백화점 위주로 진행되던 11월의 쇼핑 붐이 이번 하나더데이를 통해 생활과 가장 밀접한 편의점에서도 이뤄지고, 고객에게는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