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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11월 한달 간 역대 최대 규모의 ‘하나더데이’ 행사 진행


입력 2019.10.31 15:18 수정 2019.10.31 15:18        최승근 기자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춰 준비한 111종의 파격 상품, 최대 80% 할인 제공

굿네이버스와 함께 따뜻한 소비 문화 확산을 위한 기부 행사도 기획

ⓒGS25 ⓒGS25

GS25가 11월 한 달간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1월 한달 간 초대형 통합 행사인 ‘하나더데이’를 기획했다. 행사 상품은 역대 최대 규모인 1500여종이다.

GS25의 ‘하나더데이’엔 1400여종의 정기 행사 상품과 전년 대비 2.2배 늘어난 111종의 파격 상품, 5종의 제휴 할인 행사, 모바일 앱을 통한 기부 행사가 준비됐다.

GS25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11월에 열리는 국내외 쇼핑 행사에 적극 동참하는 취지를 담아,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인 ‘하나더데이’를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

GS25는 11월에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하나더데이’에 식품류 1000여종과 비(非)식품류 500여종, 총 1500여종의 상품을 선정했다. 이는 GS25의 월별 평균 행사 상품 수인 1000여종 대비 1.5배 늘어난 규모다.

GS25는 이번 ‘하나더데이’에 담은 1500여종 상품을 각각 1+1 증정 상품 600여종, 2+1 증정 상품 600여종, 가격할인 및 덤증정 상품(300여종)으로 구성됐다.

전국 GS25의 점포 당 평균 운영 상품 수가 3000여종(담배, 서비스 제외)임을 감안 할 때, 11월 한 달간 GS25 상품 2개 중 1개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수준이다.

GS25는 11월에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11월부터 매출이 큰 폭으로 신장하는 캔디, 젤리, 초콜릿, 스낵 등 4가지 분류의 111종의 상품을 선정해 별도로 파격 행사를 기획했다.

111종의 파격 상품은 증정 행사가 적용되며, 파격 상품을 네이버페이로 구매할 시 50% 추가 캐시백(1인 월 최대 5000원)을 누릴 수 있다.

고객이 파격 상품을 네이버페이로 구매하고 멤버십 할인까지 받을 경우 최대 80% 수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이번 파격 상품엔 프링글스53G, 로아카초콜릿, 하리보 시리즈 등 각 분류의 BEST 상품이 포함됐다.

이색 상품으로는 짱구21곡초코바, 별뽀빠이바900 등 뉴트로 콘셉트 상품이 구성돼 재미를 더했다.

상품 종류는 지난해의 파격 상품 수인 49종 대비 약 2.2배 늘어난 규모다.

GS25는 이번에 기획한 ‘하나더데이’에 따뜻한 소비 문화의 정착과 확산을 위해 특별한 행사도 진행한다.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 굿네이버스가 진행하는 국내 여아 지원 사업 ‘소녀별’ 캠페인을 위해 GS25가 기부 행사를 기획한 것.

본 캠페인은 굿네이버스가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에게 생리대 지원과 더불어 경제적 후원, 심리치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기부를 위한 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GS25의 ‘하나더데이’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GS&POINT를 적립하면 나만의 냉장고 앱에 기부 스탬프가 생성되는데, 나만의냉장고 앱 가입 고객이 생성된 기부 스탬프를 누르면 1건당 1000원이 기부된다.

고객은 기부 스탬프를 누름으로써 간접적인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고, 기부 금액은 GS25가 모두 부담한다.

GS25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11월에 열리는 대규모 쇼핑 행사에 맞춰 GS25도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인 하나더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며 “그동안 대형 마트와 백화점 위주로 진행되던 11월의 쇼핑 붐이 이번 하나더데이를 통해 생활과 가장 밀접한 편의점에서도 이뤄지고, 고객에게는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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