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엔씨, 리니지M, 신규 에피소드 ‘더 샤이닝’ 공개


입력 2019.10.29 17:29 수정 2019.10.29 17:29        김은경 기자

신규 클래스 ‘신성검사’·신서버 ‘이실로테’

29일 사전 예약 시작…내달 7일 업데이트

엔씨소프트가 29일 공개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M’ 신규 에피소드 ‘더 샤이닝(THE SHINING)’.ⓒ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29일 공개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M’ 신규 에피소드 ‘더 샤이닝(THE SHINING)’.ⓒ엔씨소프트

신규 클래스 ‘신성검사’·신서버 ‘이실로테’
29일 사전 예약 시작…내달 7일 업데이트


엔씨소프트가 29일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M’ 신규 에피소드 ‘더 샤이닝(THE SHINING)’을 공개했다.

더 샤이닝은 리니지M의 네 번째 에피소드다. 이날부터 내달 6일까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업데이트는 내달 7일 실시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기간제 7검 4셋 장비 티켓 ▲태고의 옥새 1개 ▲성장 가속 퀘스트 두루마리(이벤트) 5개를 받는다.

엔씨는 신규 에피소드와 함께 신규 클래스(Class·직업) ‘신성검사’와 신서버 ‘이실로테’를 선보인다. 신성검사는 리니지M의 네 번째 오리지널 클래스로 검과 마법을 모두 사용하며 ▲다른 캐릭터와 자신의 위치를 바꾸는 ‘포지션 체인지’ ▲스킬 쿨타임을 초기화하는 ‘타임 클리어’ ▲ 강력한 CC(Crowd Control·군중 제어) 기술 ‘세인트 스턴’ 등의 스킬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내달 7일부터 신서버 이실로테의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서버에서 리니지M을 즐기면 ▲다른 서버에서 보유 중인 유료 장신구 아이템 무료 이전 ▲75레벨까지 최대 2000%의 경험치 보너스 ▲유료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신서버 전용 던전 이용 등의 혜택을 받는다.

엔씨는 ▲신규 필드 ‘고룡의 성지’ ▲혈맹 콘텐츠 리뉴얼 ▲던전(화룡의 둥지·얼음 수정) 리뉴얼 ▲월드 던전 오만의 탑 등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