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캠핑클럽' 핑클, 14년 만에 완전체 무대 '감동 눈물'


입력 2019.09.22 12:55 수정 2019.09.22 12:55        부수정 기자
1세대 아이돌 핑클이 JTBC 예능 '캠핑클럽'에서 완전체 무대를 선보인다.ⓒJTBC 1세대 아이돌 핑클이 JTBC 예능 '캠핑클럽'에서 완전체 무대를 선보인다.ⓒJTBC

1세대 아이돌 핑클이 JTBC 예능 '캠핑클럽'에서 완전체 무대를 선보인다.

최근 핑클은 7일간의 캠핑을 끝낸 후 오랜만에 만났다. 멤버들은 회의를 통해 캠핑과 공연, 게임 등의 아이디어를 쏟아내며 '특별한 시간'을 기획했다.

포천시에 위치한 캠핑장에 도착한 네 사람은 설레는 모습으로 분주하게 팬들을 맞이할 준비를 시작했다. 이윽고 약속된 장소에 팬들이 도착하자 이들이 깜짝 등장해 반가운 인사와 함께 직접 준비한 선물을 건넸다.

본격적인 일정이 시작되고 핑클은 멤버 별로 팀을 짜 운동회를 시작했다. 특별 MC 이수근의 유쾌한 진행에 따라 다양한 게임을 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과연 이들의 운동회는 어떤 모습이었고 승리는 어느 팀에게 돌아갔을까.

해가 지자 멤버들은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14년 만에 다 함께 무대에 올랐다. 그때 그 시절 그 모습으로 돌아간 네 사람은 데뷔곡 '블루레인'을 시작으로 '당신은 모르실 거야', 내 남자친구에게' 등 활동 당시 사랑 받았던 곡들을 선보였다.

오랜만에 무대에 선 완전체 핑클을 본 팬들은 눈물과 함께 기쁨의 함성으로 현장을 가득 채웠다. 팬들이 외치는 응원 구호를 들은 성유리는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22일 오후 9시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