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J푸드빌 계절밥상, 우삼겹·낙지 4종 가을 별미 출시


입력 2019.09.10 09:32 수정 2019.09.10 09:34        김유연 기자
ⓒCJ푸드빌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선선한 가을을 맞이해 가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계절밥상의 가을 신메뉴 테마는 ‘지금 절정의 가을 풍미, 라이브 우삼겹 그리고 물오른 낙지’다. 철판에 굽는 ‘라이브 코너’를 강화하고 맛과 영양이 오른 가을 먹거리인 낙지, 무화과 등을 활용한 요리 10여 종을 출시했다.

철판에 구워내는 ‘라이브 코너’에서는 ‘우삼겹’을 선보인다. 우삼겹은 질기지 않아 남녀노소가 즐기기 좋고 소고기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부위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제공한다.

가을 바다의 보양식으로 불리는 낙지메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무교동식 매콤낙지’는 매콤하게 볶은 낙지와 케첩에 찍어먹는 소시지, 베이컨을 함께 제공하는 이색 메뉴다. ‘낙지 물회’는 탱글탱글한 낙지에 매콤육수, 간장육수 두 가지와 다양한 채소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따뜻한 밥과 곁들여 먹으면 일품인 낙지장과 젓갈도 있다. ‘간장 낙지장’(평일저녁/주말 제공)은 쫄깃쫄깃한 낙지를 계절밥상 특제 소스에 숙성시켜 감칠맛을 더했다. ‘낙지 비빔젓갈’은 매콤한 양념의 낙지젓갈에 갖은 채소를 넣어 씹는 식감을 살렸다.

가을 제철 재료로 만든 샐러드와 디저트도 선보인다. ‘돼지호박 사과 샐러드’는 아삭한 충주사과와 돼지호박을, ‘군고구마 씨앗 버무리’는 달콤한 군고구마와 계핏가루를 활용했다. ‘무화과 케이크’는 전라남도에서 수확한 제철 무화과를 그대로 올린 레드벨벳 케이크다. 이외 ‘흑당 크림케이크’도 출시했다.

또 평일 저녁 및 주말에 한해 카카오페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0일까지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시 15%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할인 전 결제 금액 10만 원 한도 내 적용 가능하다. 타 쿠폰, 행사, 제휴할인 중복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