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비레디, 국내 최초 다섯가지 컬러 남성 파운데이션 출시


입력 2019.09.06 10:51 수정 2019.09.06 10:51        이은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남성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 론칭과 함께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남성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 론칭과 함께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남성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 론칭과 함께 다섯가지 컬러의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Level Up Foundation For Heroes)’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비레디는 남성화장품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색조화장에 관심많은 Z세대 남성을 주목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다섯가지 컬러의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2000여명의 Z세대 남성고객 설문결과 가장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 ‘파운데이션’을 반영한 결과다.

대다수 남성 피부톤은 남성호르몬 영향으로 멜라닌 합성이 촉진돼 여성 피부톤에 비해 어둡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01호(매우 밝은 피부톤)부터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보통 피부톤), 04호(약간 어두운 피부톤), 05호(매우 어두운 피부톤)까지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과다피지로 유분생성이 많아 메이크업 지속력이 떨어지는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파워 세팅 폴리머(Power Setting Polymer)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코팅돼 제형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건조하고 생기없는 입술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출시한다. 호호바에스터,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효과를 주면서도 번들거림은 최소화 했다.

비레디는 파운데이션과 립밤을 시작으로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 Z세대 남성들을 위한 제품을 차례로 론칭할 예정이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