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바닐라코, 유닉스 콜라보 이벤트


입력 2019.08.16 09:20 수정 2019.08.16 09:21        이은정 기자
바닐라코는 유닉스 전자와 손잡고 ‘지속력 갑(甲) 혜자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바닐라코 바닐라코는 유닉스 전자와 손잡고 ‘지속력 갑(甲) 혜자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바닐라코

바닐라코는 유닉스 전자와 손잡고 ‘지속력 갑(甲) 혜자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바닐라코는 여름철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모두 무너짐 없이 깨끗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헤어 뷰티 기기로 유명한 유닉스 전자와의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

유닉스 신제품을 출시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지속력 갑(甲) 혜자전’은 할인 혜택까지 더해진 일명 ‘혜자한(가성비 좋음을 뜻함)’ 이벤트다.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프라임 프라이머’, ‘커버리셔스’ 라인업과 유닉스전자의 신제품 헤어롤로 구성된 ‘바닐라코 X 유닉스’ 스페셜 세트 4종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올해 여름 유난히 습도가 높은 만큼 메이크업 무너짐, 앞머리 뭉침 같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바닐라코의 지속력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과 유닉스전자의 신제품 헤어롤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혜자로운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16일부터 네이버 쇼핑 플랫폼에 입점한 바닐라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바닐라코 X 유닉스 스페셜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제품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