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한금융투자, ‘신한파트너즈와 함께라면~’ 이벤트 실시


입력 2019.08.12 10:28 수정 2019.08.12 10:28        백서원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우수법인 서비스 ‘신한 파트너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신한 파트너즈와 함께라면~’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우수법인 서비스 ‘신한 파트너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신한 파트너즈와 함께라면~’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우수법인 서비스 ‘신한 파트너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신한 파트너즈와 함께라면~’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한 파트너즈 서비스’는 일반 법인 및 단체의 자금관리와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CEO 가업승계 및 종합자산관리와 임직원 은퇴자산관리에서 각종 금융거래 혜택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서비스(주식 스마트폰 무료 수수료, 법인 임직원 장례물품 지원, 인쇄물 제공 등)를 더욱 강화하고 온라인 가입채널 신설 및 법인 창립기념일 꽃배달 서비스 등의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다. 신규 서비스는 다음달 2일 오픈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신한 파트너즈와 함께라면~’ 이벤트는 신규 법인대상 신한파트너즈 서비스에 가입한 법인 중 선착순 100개사에게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1억원 이상 입금 또는 입고, 금융상품 자산이 순증한 법인 100개 사에게 5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전국 영업점 및 PWM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