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카콜라와 “짜릿한 ‘코-크 썸머 트립’ 떠나요!”


입력 2019.07.19 15:29 수정 2019.07.19 15:30        최승근 기자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잠실동 잠실종합운동장 광장에서 ‘코-크 풀 시네마 파티’에 참석하는 참가자들이 가평으로 떠나기 전 코카-콜라 캠핑카 앞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며 짜릿한 설렘을 표현하고 있다.ⓒ코카콜라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잠실동 잠실종합운동장 광장에서 ‘코-크 풀 시네마 파티’에 참석하는 참가자들이 가평으로 떠나기 전 코카-콜라 캠핑카 앞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며 짜릿한 설렘을 표현하고 있다.ⓒ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코-크 풀 시네마 파티 (Coke Pool Cinema Party)’의 출발 현장을 공개하며,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낯설렘’의 경험을 선사할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의 첫 발을 내딛었다.

2019년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은 무더운 여름과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썸머 트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기대를 넘어서는 짜릿함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19일 코카콜라는 첫 번째 썸머 트립인 ‘코-크 풀 시네마 파티’의 출발 현장을 공개했다. 시원한 물과 함께 영화를 색다르게 즐기는 영화 트립 출발을 위해 집결 장소에 모인 참가자들은 코카콜라 캠핑카 앞에서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셀카를 찍거나 진행자 유브이(UV), 오스틴 강과 함께 단체 기념 사진을 찍으며 ‘코-크 풀 시네마 파티’에 대한 짜릿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참가자들은 뮤지션 유브이의 멤버 유세윤과 뮤지, 스타 셰프 오스틴 강과 함께 코카콜라 캠핑카에서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며 가평으로 이동한 후, 물 위에서 짜릿하게 영화를 감상하고 오스틴 강과 함께 영화 속 메뉴를 즐긴다.

또한, 영화 속 음악을 라이브로 감상하고 DJ와 함께 풀 파티를 즐기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낯설렘을 경험할 예정이다.

각기 다른 콘셉트를 통해 짜릿한 낯설렘을 느낄 수 있는 ‘코-크 썸머 트립’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코-크 풀 시네마 파티’를 시작으로, 코카콜라는 7월 27일 28일 양일간 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는 하늘 위 열기구를 타고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8월 24-25일 이틀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 레트로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레트로 비치’로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코-크 썸머 트립’은 코카콜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고 싶은 썸머 트립을 선택해 응모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한다.

8월 24-25일 진행되는 ‘코-크 레트로 비치’는 8월 1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에게는 1박 2일 동안 썸머 트립을 함께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2등에게는 레트로 비치 1일권 티켓 1매가 제공된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