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AK&홍대, 핸드메이드마켓 ‘IDUS’와 플리마켓 진행


입력 2019.07.12 09:52 수정 2019.07.12 09:52        최승근 기자
AK&홍대가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1층 필로티 행사장에서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쇼핑몰 ‘아이디어스(IDUS)’와 함께 “마켓바이_푸른 바캉스” 행사를 연다.ⓒAK플라자 AK&홍대가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1층 필로티 행사장에서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쇼핑몰 ‘아이디어스(IDUS)’와 함께 “마켓바이_푸른 바캉스” 행사를 연다.ⓒAK플라자

AK&홍대가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1층 필로티 행사장에서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쇼핑몰 ‘아이디어스(IDUS)’와 함께 “마켓바이_푸른 바캉스” 행사를 연다.

‘아이디어스(IDUS)’는 매월 260만명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마켓으로 9000여명의 작가들이 입점해 각종 수공예품과 수제 먹거리, 농축수산물에 이르기까지 14만개의 상품을 선보이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마켓바이_푸른 바캉스’에서는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수공예 작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플리마켓으로 지난 5월 인사동 쌈지길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이번 홍대 행사가 두번째다.

‘마켓바이_푸른 바캉스’는 총 67명의 수공예 작가들이 ‘푸른 바캉스’를 모티브로 한 작품을 손수 제작해 판매 할 예정이다. 총 70개의 대규모 부스로 꾸며지는 행사장에는 ‘액세서리’, ‘도자기 공예’, ‘팻 패션 아이템’,’젤 캔들’, ‘전통공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디어스 앱 회원이면 누구나 ‘꽝 없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고 ‘핸드메이드 작품’, ’1만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13일, 14일 이틀간 행사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이 있다면 마켓 주변에 있는 AK& 마스코트 ‘앤써니앤비’와 미니 게임을 한 뒤 ‘르타오’, ‘베질루르’ 아이스크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그밖에 행사장 한 켠에 마련된 토도비엔 작가의 대형 컬러링 보드에 자유롭게 색을 칠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AK&홍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아이템들을 선보임으로써 개성 넘치는 홍대 고객의 관심을 모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