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바닐라코, 여름맞이 '쿨썸머 바캉스' 빅 세일 실시


입력 2019.07.04 09:00 수정 2019.07.04 09:01        이은정 기자
바닐라코는 오는 7일까지 스킨케어와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의 색조 제품을 ‘1+1’ 또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바닐라코 바닐라코는 오는 7일까지 스킨케어와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의 색조 제품을 ‘1+1’ 또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바닐라코

바닐라코가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빅 세일 ‘쿨썸머 바캉스(Cool Summer Vacance)’를 실시한다.

바닐라코는 오는 7일까지 스킨케어와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의 색조 제품을 ‘1+1’ 또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바닐라코는 다가오는 여름휴가·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엄선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당일에 회원가입을 한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먼저 에센스가 듬뿍 함유된 선 케어 라인 ‘헬로 써니’ 등 기초 선 케어 아이템은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바닐라코만의 ‘에센스 인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산뜻하고 쫀쫀한 사용감을 주는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3종, ‘헬로 써니 선 에센스’,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프레이’와 뜨거운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스크, 크림, 클렌징 티슈 등이다.

무기자차가 함유돼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커버리셔스 파워 핏’ 라인 구매 시에는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구매 시에는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구매 시에는 동일 용량의 리필을 제공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필수 메이크업과 선 케어, 스킨케어 아이템들을 엄선해 빅 세일을 선보이게 됐다”며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바닐라코와 비바이바닐라의 인기 제품들로 여름 휴가를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