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미셀라 클린징 워터’ 출시


입력 2019.07.03 09:13 수정 2019.07.03 09:14        이은정 기자
피지오겔이 순한 세정 성분이지만 효과적인 클렌징을 선사하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미셀라 클린징 워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피지오겔 피지오겔이 순한 세정 성분이지만 효과적인 클렌징을 선사하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미셀라 클린징 워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피지오겔

GSK 컨슈머 헬스케어의 피지오겔이 순한 세정 성분이지만 효과적인 클렌징을 선사하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미셀라 클린징 워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미셀라 클린징 워터는 순한 세정 성분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모두 사용 가능한 워터 타입 클렌저다.

순한 세정 성분임에도 불구하고 강한 클렌징 성분과 도심 내 유해 물질 세정 능력을 평가했을 때 유사한 클렌징 효과를 보여준다.

또한 피지오겔만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포뮬레이션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 수분 장벽을 파괴하지 않는다.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함유해 세안 및 클렌징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당김 없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2차 물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저로써 일상의 오염물질과 노폐물뿐만 아니라 베이스와 아이 메이크업과 같은 메이크업도 말끔히 클렌징해준다. 인체 피부와 유사한 pH5~6으로 균형 잡힌 피부 pH유지에도 도움을 줘 데일리 클렌저로 활용하기 좋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미셀라 클린징 워터는 올리브영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