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바닐라코, 아리따움 라이브매장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9.05.20 09:41 수정 2019.05.20 09:42        이은정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바닐라코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바닐라코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26일까지 7일간 아리따움 라이브 위크(LIVE WEEK)를 연다. 아리따움이 입점한 브랜드들과 함께 진행하는 가장 큰 행사다.

아리따움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들이 할인 또는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몰에서는 고객이 즉시 사용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 2종을 증정한다.

바닐라코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클린 잇 제로 폼클렌저’와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파우더’, 초밀착 고발색의 ‘벨벳 블러드 립’을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는 만큼 이번 행사를 계기로 고객들이 아리따움 Live 매장에 입점된 다양한 브랜드들을 알게 되고, 새로운 아리따움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닐라코 제품은 아리따움 라이브 (Live) 강남점·명동점·신촌점·광복직영점·서면직영점과 아리따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