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진주역세권 호재 속 ‘신진주 코아루 웰가’ 홍보관 인산인해


입력 2019.05.17 17:08 수정 2019.05.17 17:09        권이상 기자
신진주 코아루 웰가 홍보관 모습. ⓒ한국토지신탁 신진주 코아루 웰가 홍보관 모습. ⓒ한국토지신탁


지난달 26일 문을 연 ‘신진주 코아루 웰가’ 홍보관에는 매 주말마다 방문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남부내륙철도, 항공산업단지 등 각종 호재에 둘러싸여 미래가치가 높다는 평이다.

신진주 코아루 웰가 홍보관을 찾은 45세 직장인 노씨는 “노후대비를 위한 투자상품을 찾다가 친구의 소개로 알게 됐다”며 “경남권 내에서도 교통도 계속 좋아질 곳이란 생각이 들었고 산업단지, 대학교, 공공기관 등 주변 배후수요도 풍부해 투자처로 괜찮아 보였다”고 말했다.

실제 신진주 코아루 웰가는 풍부한 개발호재와 배후수요를 자랑하는 입지에 들어서 분양 전부터 관심을 받았다.

경상대를 비롯한 6개 대학교, 11개 공공기관이 위치한 혁신도시 등도 인접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며 문화공원, 근린공원, 유치원, 초∙중학교 등도 가깝다.

또 경남권 KTX역세권 개발사업지구 중 최대 규모의 신진주역세권에 들어서는 신진주 코아루 웰가는 KTX 진주역을 비롯해 남부내륙철도(예비타당성조사 면제), 진주복합터미널(예정) 등 대형 교통호재를 품고 있다.

여기에 대한민국 항공산업의 메카로 불리는 사천항공국가산업단지와 지역 주요 역점사업으로 추진된 진주뿌리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도 조성될 계획이다.

상품에 대한 호평도 이어진다. 신진주 코아루 웰가 홍보관을 방문한 강씨는 “요즘 젊은 사람들은 복층 구조를 좋아하던데 이 오피스텔은 전체가 복층으로 구성되고 천장고도 높아서 탁 트이는 느낌”이라며 “여기에 풀퍼니시드, 조식서비스 등도 제공된다고 해서 임차인 구하기 수월할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달 3일 기준 네이버 부동산 ‘진주시내 오피스텔 현황’을 보면 일부 복층형 오피스텔이 공급된 바 있지만 전 세대 복층형 오피스텔은 금번 ‘신진주 코아루 웰가’가 최초다.

이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0·25㎡ 소형으로 구성했고 복층을 서비스면적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최고 3.6m의 높은 천장고로 공간감과 개방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전 호실 풀퍼니시드(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 방문후 확인가능) 무상제공, 조식서비스(입주 후 1년간) 등 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입주민 케어 서비스를 도입하며 확장형 주차공간, 대기전력 자동차단 콘센트, 원격검침 시스템 등 첨단시스템도 적용된다.

한편 경남 진주시 가좌동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지구 상6블록에 들어서는 ‘신진주 코아루 웰가’는 지하 5층~지상 11층, 오피스텔 222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20㎡A 81실 ▲20㎡B 78실 ▲25㎡ 63실로 구성된다.

분양 홍보관은 경남 진주시 주약동 776-41번지에 위치한다. 계약자 중 추첨을 통해 팰리세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권이상 기자 (kwonsg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이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