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허락해줘요…'봄밤' 한지민-정해인 애틋 멜로


입력 2019.05.10 16:05 수정 2019.05.10 16:07        부수정 기자
MBC 새 수목극 '봄밤'이 배우 한지민의 모습이 담긴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MBC MBC 새 수목극 '봄밤'이 배우 한지민의 모습이 담긴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MBC

MBC 새 수목극 '봄밤'이 배우 한지민의 모습이 담긴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다. 자신의 행복을 찾을 줄 아는 여자 이정인으로 분한 한지민과 가슴 따뜻하고 강직한 남자 유지호를 연기하는 정해인이 만나 현실적인 로맨스를 그린다.

10일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서는 눈물이 번진 얼굴로 봄밤을 거닐고 있는 한지민(이정인 역)의 모습이 담겨 있다. 주체할 수 없이 흘러내리는 눈물을 그대로 둔 채 아련하게 떨어지는 벚꽃 잎들 사이를 걷는 모습이다.

"어떤 것도 바라지 않을 테니까 정인 씨만 볼 수 있게 허락해줘요"라는 정해인(유지호 역)의 담담한 고백의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앞서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 "이것도 인연이면 인연인데 우리 친구해요"라는 한지민의 목소리가 공개돼 극 중 이정인(한지민)과 유지호(정해인)의 관계의 시작을 암시한 바 있다.

22일 오후 9시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