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떨아(닉네임명)는 ‘헤이루’ 모델로 선정돼 CU 공식 SNS를 통해 CU의 PB상품과 브랜드 홍보를 위해 재능을 뽐내게 된다.
BGF리테일측은 향후 CU 공식 SNS 채널에 ‘틱톡(TikTok)’을 추가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힘을 쏟을 예정이다.
신상윤 BGF리테일 디자인팀장은 “상품과 가격을 뛰어넘어 브랜드 자체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업계에서 유일하게 캐릭터를 활용한 통합 PB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재미난 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GF리테일은 지난 2016년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담은 상품을 선보이고자 통합 PB상품 전용 브랜드 ‘헤이루(HEYROO)’를 론칭했다. 헤이루는 친근한 인사말 헤이(HEY)와 캥거루를 상징하는 루(ROO)의 합성어로, 상품에 가치를 담아 전달하는 좋은 친구라는 의미를 지녔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