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눈이 부시게' 남주혁 "지금 이 순간을 사랑하세요"(인터뷰)


입력 2019.03.20 11:10 수정 2019.03.21 10:28        부수정 기자

JTBC '눈이 부시게' 종영 인터뷰

배우 남주혁이 JTBC '눈이 부시게'를 끝낸 소감을 밝혔다.ⓒ드라마하우스 배우 남주혁이 JTBC '눈이 부시게'를 끝낸 소감을 밝혔다.ⓒ드라마하우스

JTBC '눈이 부시게' 종영 인터뷰

배우 남주혁이 JTBC '눈이 부시게'를 끝낸 소감을 밝혔다.

20일 서울 합정동 한 카페에서 드라마 종영 인터뷰를 연 남주혁은 "마지막회를 본방사수 하면서 정말 많이 울었다"고 밝혔다.

이어 "준하와 혜자가 다시 만나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저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 부모님도 많이 울었다. '눈이 부시게'에 참여하게 된 게 영광이다"고 전했다.

남주혁은 또 "알츠하이머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됐다"며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분들이 '눈이 부시게'처럼 좋은 기억으로 남은 생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한지민, 김혜자와 함께한 순간은 행복 그 자체였다고. 남주혁은 "선배들과 연기하는 게 떨렸는데 선배들이 날 이끌어 주셨다"며 "지민 선배 덕에 준하와 혜자의 케미스트리가 참 좋았다. 김혜자 선생님과 호흡은 내게 잊지 못할 순간이다. 선생님이 초심을 잃지 말고 연기하라고 조언해주셨다"고 설명했다.

'눈이 부시게'는 오늘을 살고, 지금 이 순간을 사랑하라고 말한다. 남주혁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가만히 있는 지금 이 순간이 행복하다고. 다들 지금을 사랑하면서 행복했으면 한다.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판타지 로맨스를 그렸다. 무엇보다 알츠하이머 혜자를 통해 바라본 '시간'과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의미는 긴 여운을 남겼다.

드라마를 끝낸 남주혁은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