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준영 카톡방 멤버 의혹' 이종현, SNS 게시물 삭제


입력 2019.03.15 10:42 수정 2019.03.15 10:42        부수정 기자
'정준영 카톡방' 멤버로 지목된 씨엔블루 이종현이 SNS 게시물을 삭제하고  비공개로 전환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정준영 카톡방' 멤버로 지목된 씨엔블루 이종현이 SNS 게시물을 삭제하고 비공개로 전환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정준영 카톡방' 멤버로 지목된 씨엔블루 이종현이 SNS 게시물을 삭제하고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종현은 지난해 8월 현역 입대 후에도 휴가 일상을 공개하고, 자작곡 영상을 게재하는 등 팬들과 소통해왔다. 하지만 '정준영 카톡방' 멤버라는 보도가 나간 후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해명은 없었다.

14일 SBS '8뉴스'는 정준영과 승리의 카카오톡 대화방과 관련한 의혹을 추가 보도했다.

이날 '8뉴스'가 공개한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최종훈은 여성이 잠들어 있는 사진을 올렸고, 지인 허씨는 "누구야 몸매 X좋은"이라고 말했다.

최종훈은 불법 촬영물을 함께 공유했으며, 여성의 몸을 촬영한 것에 대해 지인들에게 재촉하고 여성 비하 발언을 계속했다고 SBS는 전했다.

이종현의 추악한 대화 내용도 전해졌다.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이종현은 "빨리 여자 좀 넘겨요. X같은 X들로"라 말했고, 정준영은 "누구 줄까?"라고 답했다. 이에 이종현은 "형이 안 XXX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냥 예쁜 X 없느냐. 가지고 놀기 좋은"이라며 거리낌 없이 여성을 물건 취급했다.

이종현의소속사 FNC는 "이종현은 현재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해당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어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 관련이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면서 강경 대응을 예고했지만, 후속 보도가 나오면서 '거짓 해명'이라는 비판이 일고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