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동욱·고성희 "결혼에 대해 고민하게 됐죠"


입력 2019.02.18 16:12 수정 2019.02.18 16:13        부수정 기자
영화 '어쩌다 결혼'에 출연한 배우 김동욱과 고성희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BA엔터테인먼트 영화 '어쩌다 결혼'에 출연한 배우 김동욱과 고성희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BA엔터테인먼트

영화 '어쩌다 결혼'에 출연한 배우 김동욱과 고성희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8일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어쩌다 결혼'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김동욱은 "극 중 성석이 가진 결혼관은 내가 가진 결혼관과 달라서 감독님과 대화를 많이 나누며 연기했다"며 "결혼에 대한 다양한 가치관을 지닌 사람들을 이해하는 게 먼저였다"고 전했다.

이어 "이 영화를 통해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게 됐다"며 "성석과 해주의 모습을 보며 요즘 사람들의 삶에 대해 공감하게 됐다"고 했다.

고성희는 "결혼이라는 화두는 가장 큰 관심사"라며 "결혼에 있어서는 사랑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자연스러운 과정을 통해 결혼하고 싶다. 지금은 일이 먼저"라고 강조했다.

이어 "결혼을 한다면 행복할 수 있을까 궁금해하면서 영화를 찍었다"고 덧붙였다.

'어쩌다 결혼'은 자유를 얻기 위해 결혼을 계획하는 성석(김동욱)과 자기 인생을 찾기 위해 결혼을 선택한 해주(고성희)가 서로의 목적 달성을 위해 3년만 결혼하는 척, 같이 사는 척 하기로 계약하면서 생긴 일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2월 27일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