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D,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진행...10년째


입력 2018.12.12 10:00 수정 2018.12.12 14:59        이홍석 기자

참여해 파주 지역저소득 가정 700가구를 위한 나눔활동

한상범 부회장-권동섭 노조위원장 등 임직원 220여명 참석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12일 경기도 파주 LG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서 권동섭 노조위원장(왼쪽에서 세번째)등 임직원들과 함께 김장을 하고 있다.ⓒLG디스플레이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12일 경기도 파주 LG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서 권동섭 노조위원장(왼쪽에서 세번째)등 임직원들과 함께 김장을 하고 있다.ⓒLG디스플레이
참여해 파주 지역저소득 가정 700가구를 위한 나눔활동
한상범 부회장-권동섭 노조위원장 등 임직원 220여명 참석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12일 소외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힘을 보태기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상범 부회장과 권동섭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220여명은 이날 경기도 파주사업장에서 7000킬로그램에 달하는 3500포기의 김치를 담아 경기도 파주 지역 저소득 가정 700가구에 전달했다.

올해로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김장 나눔 행사는 소외 계층을 위한 지원뿐 아니라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매년 배추·무·고춧가루 등 김장 재료를 파주에 위치한 장애인 직업재활 시설인 ‘교남어유지동산’에서 구입함으로써 지역 사회와 상생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한 마음 봉사’라는 테마로 진행했다. 누가 담아도 일정한 맛의 김치를 전달하기 위해 아워홈 조리사들을 초청, 김장 교육 후 조별로 조리사가 함께 진행했다. LG디스플레이는 이웃들에게 보다 맛있는 김장김치를 전하기 위해 봉사자들의 전문성을 강화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한 마음으로 만든 김치가 우리 주변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김장 나눔 활동도 어느덧 올해로 10년째로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에게 온기를 나눌 수 있는 활동들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