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다이소, 겨울 필수 방한용품 500여종 판매


입력 2018.11.28 15:01 수정 2018.11.28 15:01        최승근 기자

전국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등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균일가 생활용품숍 아성다이소가 겨울철 필수 방한용품들을 판매한다. 방한용품은 핫팩, 장갑, 넥워머, 수면양말 등의 보온용품 및 문풍지, 가습기를 포함해 총 500여종으로 구성됐다.

추운 겨울철 건강 관리에 체온 유지는 필수다. 특히 손과 발은 추위에 가장 먼저 노출되는 부위기 때문에 장갑과 수면양말을 착용하면 좋다.

이번에 출시한 다이소 겨울 장갑은 ▲스마트폰용장갑 ▲소프트벙어리장갑 ▲방울아동용장갑 등 총 45종으로 구성돼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야외활동 시에는 목도리, 모자 등을 착용하면 체온유지에 도움이 된다. 다이소 목도리는 ▲패딩목도리 ▲페이크퍼목도리(방울형) ▲아동용넥워머 등 종류가 다양해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모자의 경우도 ▲꽈배기방울모자 ▲체크무늬군밤털모자 ▲와이어겨울모자를 비롯, 폭넓은 디자인으로 준비됐다.

겨울철 난방비 걱정을 줄여줄 실내 방한용품도 대거 출시됐다. 외풍차단 테이프, 단열시트 등 실내 방한용품은 매서운 바람을 막고 난방효과를 높여줄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난방으로 인해 건조해진 실내 습도를 높여주는 가습기도 만나볼 수 있다. ▲전구형휴대용가습기 ▲텀블러형휴대용가습기 등을 사용하면 쾌적할 뿐만 아니라 습도가 실내의 열을 오래 간직하게 만들어 주어 난방효과도 높일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에는 체온 유지 용품, 집안 방한 용품 등 실용적인 겨울 용품이 준비돼 있으니, 다이소와 함께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