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알함브라' 박신혜 "현빈과 호흡, 다들 부러워해"


입력 2018.11.28 15:11 수정 2018.11.28 15:11        부수정 기자
배우 박신혜가 tvN 새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현빈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tvN 배우 박신혜가 tvN 새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현빈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tvN

배우 박신혜가 tvN 새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현빈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28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열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제작발표회에서 박신혜는 현빈과 호흡에 대해 "현빈 선배님이 편하게 이끌어 주셔서 잘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신혜는 "제가 현빈 선배와 호흡을 맞춘다고 하니 많은 분이 부러워하셨다. 스페인에서 촬영했는데 선배님이 리더십 있는 모습으로 촬영을 이끌어주셨다. 고민과 걱정을 선배와 함께 나누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2년 만에 안방에 복귀하는 박신혜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증강현실 소재가 참신하게 다가왔다"며 "이런 소재 속에 담긴 메시지가 사회적인 문제와 연결될 수 있겠다고 판단했다. 캐릭터를 통해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가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방문한 후 정희주(박신혜)가 운영하는 오래된 호스텔에 묶게 되면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12월 1일 오후 9시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