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온라인 전용 '마이 오피스 커피' 출시…커피믹스 시장 공략

김유연 기자

입력 2018.08.20 08:39  수정 2018.08.20 08:47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

'마이 오피스 커피' 제품 이미지. ⓒ대상

대상은 가성비를 내세운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을 통해 ‘마이 오피스 커피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집으로ON ‘마이 오피스 커피는'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사무실에서 부담 없이 즐기는 가성비 좋은 달달한 커피를 콘셉트로 한다.

마이 오피스는 동결건조(FD) 커피를 사용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텁텁하지 않으면서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또 산뜻한 단맛과 부드러움이 은은하게 어울려 무겁지 않다.

사무실 수요를 타깃으로 한 만큼 패키지도 눈에 띈다. 파스텔 톤 파란색과 분홍색의 감각적인 색감이 조화를 이뤄 사무실 한 켠에 두었을 때 소소한 디스플레이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 제품의 가격은 100개입이 9900원, 160개입이 1만5800원이다.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온라인 전 채널에서 판매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