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B급 만물상 콘셉트 '삐에로쑈핑'으로 젊은층 겨냥…화장품·의류 인기
온라인 유통 화장품 발굴해 입점…'딴 데선 볼 수 없는 상품' 늘려 차별화
신세계그룹 이마트의 만물잡화점 '삐에로쑈핑'에서 뷰티 품목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삐에로쑈핑 매장 외부 모습(위)과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 매대 모습(아래). ⓒ코리아나화장품
코스모코스 더마 코스메틱 '비프루브'의 헤어톨로지 라인이 삐에로쑈핑 매장에 입점한 모습. ⓒ코스모코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