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역대 최대 '올리브영 데이' 실시…"5일간 바캉스 준비 5케이"


입력 2018.07.25 08:59 수정 2018.07.25 09:00        손현진 기자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올리브영데이’ 기간 확대…바캉스 마케팅 펼쳐

올리브영은 이달 25일부터 29일까지 5일 동안 역대 최대 규모의 ‘올리브영 데이’를 실시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은 이달 25일부터 29일까지 5일 동안 역대 최대 규모의 ‘올리브영 데이’를 실시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펼친다.

올리브영은 이달 25일부터 29일까지 5일 동안 역대 최대 규모의 ‘올리브영 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올리브영데이는 매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동안만 진행됐다.

이번 올리브영 데이는 바캉스 컨셉에 맞게 휴가 전후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색조, 헤어, 클렌징, 썬케어, 데오도란트, 제모 등 휴가철 필수 카테고리로만 총 1000여개 품목을 할인해 ‘올리브영 세일’에 버금가는 행사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올리브영은 대표적인 ‘바캉스 필수템’ ▲키스미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 EX ▲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프레쉬라이트 쿨블랙/밀러애쉬 등을 비롯해,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솔루션 ▲로레알 TRS 인스턴트 미라클헤어팩 ▲센카 퍼펙트 화이트 클레이 등 ‘애프터 바캉스’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휴가를 준비하며 고객들이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처음으로 올리브영 데이를 5일로 확대했다”며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할인 혜택도 놓치지 말고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존 올리브영 데이 기간에 상품을 구매하면 스탬프가 발급됐던 ‘CJ ONE 득템프 이벤트’는 이번 행사기간에도 그대로 진행된다.

구매 스탬프 3개를 모은 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되며, 6개와 10개를 모으면 각각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과 특별한 상품이 담긴 기프트를 연말에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처음 구매하는 고객은 마찬가지로 CJ ONE 모바일 앱을 통해 첫 구매 스탬프를 획득한 뒤 ‘혜택 받기’를 누르면, CJ ONE 500포인트를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올리브영은 우수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할 계획이다. VVIP고객에게는 4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을, VIP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