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소니코리아, 무선 게임 컨트롤러 'XD마운트' 출시


입력 2018.07.02 12:16 수정 2018.07.02 12:16        김희정 기자

출시 기념 구매 고객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이벤트

무선 게임 컨트롤러 XD 마운트 ⓒ소니코리아 무선 게임 컨트롤러 XD 마운트 ⓒ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가 2일 무선 게임 컨트롤러 ‘XD 마운트(XD Mount)’를 국내 출시하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XD Mount 가격은 가격은 2만9900원이다. 사용 방법은‘PS4™ 리모트 플레이’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은 후 XD Mount에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그리고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를 장착하면 된다.

와이파이(Wi-Fi)를 통해 PS4™ 에서 실행되는 게임이 XD Mount에 연결된 화면으로 송출되어 이동하면서 자유롭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소니코리아는 무선 게임 컨트롤러 마운트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13일까지 XD Mount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모바일 소니스토어와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XD Mount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기존 마일리지의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8%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XD Mount를 통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로운 환경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어 게임 유저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