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 소노 테라피'는 깊이가 다른 초음파 에너지로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디바이스다. 1초에 300만 회 이상 진동하는 초음파 마사지로 피부의 길을 열어주고, 유효성분 흡수를 도와 미백, 주름 개선 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들이 지닌 효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초음파 에너지가 만들어내는 마사지 효과로 수분과 영양성분을 깊숙이 채워 보습, 탄력, 안색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젬 소노 테라피’ 효과는 만 30~49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사용 직후 피부 수분량은 102.9%, 제품 사용 8주 후 기준 치밀도 45.4%, 탄력 31.4%, 피부색 균일도는 11.2% 상승해 보습, 탄력, 안색 등 전반적인 피부 상태가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젬 소노 테라피'의 특징 중 하나인 젬 스톤 헤드는 지르코니아 세라믹을 활용했다. 다이아몬드의 강도와 광택을 재현한 지르코니아 세라믹은 하이엔드 주얼리에 사용되는 소재로 까다롭고 세심한 공정을 통해 생산된다. 금속이 아닌 세라믹 계열의 소재이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젬 소노 테라피'는 초음파 모드에 진동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는 모드까지 총 2개로 구성돼 있다. 진동이 추가된 모드로 뒷목, 어깨, 손 등을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면 피로도 회복이나 관리에 효과적이다. 프리미엄 관리인 스톤 테라피를 연상시키는 조약돌 느낌으로 디자인돼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으로 홈 케어에 용이하다.
하루 3분으로 스킨케어의 잠재력을 끌어올려주는 메이크온의 '젬 소노 테라피'는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 삼성 디지털 플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쓰기